기업 윤리 상담센터

안심하고 상담 및 신고할 수 있도록 상담자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상담 및 신고 내용은 비공개로 접수, 처리되며 상담자의 신분과 신고내용은 철저하게 보호됩니다.

  • 공금 횡령 및 회사 자산 유용 등 부정/비리 행위
  • 회계 데이터 조작, 부당한 대금 지급 지연 등 회계 관련 비위
  • 회사 내부 정보 유출 행위
  • 담합, 불공정 거래행위 등 공정거래 관련 법령 위반 행위
  • 금품·접대·편의 제공 요구 또는 수수 행위
  • 직위·권한을 남용한 부당한 업무 처리 지시 행위
  • 직위 또는 관계의 우위를 이용하여 과도한 신체적·정신적 고통을 주는 직장 내 괴롭힘 행위
  • 기타 기업 윤리를 위반하거나 건전한 기업문화를 해치는 것으로 판단되는 행위
위 내용 외 오토플러스㈜ 및 관계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관련 문의 및 불편사항, 고객센터 관련 사항 (이하 ’일반 서비스 문의’)에 대한 신고 접수 시 기업 윤리 상담센터에서 처리하기 어렵습니다. 따라서, 기업 윤리 상담센터는 접수 내역을 확인 후, 임직원 기업윤리 위반 사항이 아닌 ’일반 서비스 문의’ 등 기업 윤리 상담센터의 담당사항이 아니라고 판단할 경우 해당 접수 내역(성명, 연락처, 세부 내용 등 접수 내역 일체)를 담당부서로 이관할 수 있습니다.

기업 윤리 상담센터로부터 ’일반 서비스 문의’를 이관받은 부서는 해당 내역에 대하여 상세 검토 후 해당 부서에서 직접 접수 내역에 대하여 회신드립니다.
상기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기업 윤리 상담센터는 ’일반 서비스 문의’에 대하여 담당부서에 이관하지 않고 이를 종결할 수 있습니다.
상담/신고 대상
대상 유형
대상자
상담/신고자 정보
이름
회신방법
※ ’회신 불필요’를 선택하시면, 처리결과에 대한 회신을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.
상담/신고 내용
제목
세부 내용

최대 30MB까지 첨부 가능하며, 1개의 파일만 첨부할 수 있습니다.

오토플러스㈜ 및 관계사는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, 또는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요구 등에 대한 상담 및 신고접수를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 단,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하실 경우에는 ’익명’으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. 아래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오토플러스㈜ 및 신고대상 임직원이 소속된 오토플러스㈜의 해당 관계사가 공동으로 처리합니다.
  • 1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: 성명, 이메일 주소, 휴대전화 번호
  • 2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: 처리결과 회신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 확보
  • 3. 개인정보의 이용 기간 :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달성 후, 6개월 이내에 해당 개인정보의 파기를 원칙으로 하나, 신고 포상 등 별도의 보관이 필요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.
위와 같은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상담·신고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단, ’익명’으로 회신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신청이 가능합니다. 그 밖의 사항은 오토플러스㈜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따르며, 관계사 또한 이와 같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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